(채널A 이현수) 尹대통령 “법과 원칙 바로 서는 나라…위기 극복의 길” ...[2022-12-05]

by viemysogno posted Dec 05,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채널A

홈 > 정치

尹대통령 “법과 원칙 바로 서는 나라…위기 극복의 길”

 

 

 

[채널A] 2022-12-05 08:59 채널A 종합뉴스

 

 

이현수 기자 soon@ichannela.com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에서 열린

제54회 국가조찬기도회에 참석해 기도를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윤석열 대통령은 "자유와 연대의 정신이 살아 숨 쉬고 법과 원칙이 바로 서는 나라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윤 대통령은 오늘(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제54회 국가조찬기도회'에 참석해 "그것이 우리 사회의 진정한 약자들을 보듬는 길이고, 지금의 복합 위기를 극복해나가는 길이라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우리 국민과 국가를 위하는 길이라면 어려운 길을 마다하지 않고 뚜벅뚜벅 걸어가겠다"며 "제가 처음 정치에 발을 디뎠을 때의 그 다짐,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지켜나가겠다는 소명을 이 자리에서 다시 새긴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수천만의 기도하는 마음이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듯이 오늘 기도회가 대한민국의 미래와 번영을 기원하는 은혜로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언급했습니다.

 

국가조찬기도회는 1966년 시작된 초교파 기독교 성도 모임입니다. 국민과 국가를 위해 기도하면서 연 1회 대통령 부부를 초청해 기도회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현수 기자 soon@ichannela.com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