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S Comment] 알바의힘 안철수 ...- (중앙 박태인) 대통령실 "안철수 고발 지나쳐, 당 통합 저해 행위" ...[2023-03-07]

by viemysogno posted Mar 07,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늘 알바들의 힘으로 버티는 안철수 선생.

얼마 전 전당대회 연설회에서도 알바부대를 동원하더니만,

늘 평소 인터넷 댓글 알바들이 환장의 댓글들을 담.

 

강원도의 힘 ...영화

국민의힘 ...정당

역선택의 힘 ...유승민

 

그리고 이제는

알바의 힘 안철수...

 

세상은 요지경.. ㅜㅜ

 

 

 

* 알바들이 댓글 단 꼬라지를 보니

이재명 개딸에 비해서도 전혀 나을 바가 없는 짓을 하고 있다는...

소속 당을 공격하고,

대통령실에 대해서도 마구잡이 비난 발언을 일삼는 것 보니

정상적인 정치 지지자들은 아닌 게 확실한 듯.

 

 

......   [2023-03-07]   IIS 지식정보네트워크.                         

 

 

 

 

 


 

중앙일보

정치 대통령실

대통령실 "안철수 고발 지나쳐, 당 통합 저해 행위"

 

 

 

입력 2023.03.07 15:46

 

업데이트 2023.03.07 15:57

 

업데이트 정보 더보기

박태인 기자 

심정보 PD

구독

 

 

 

안철수(왼쪽), 황교안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7일 국회 소통관에서 김기현 후보를 둘러싼 울산 땅 투기 의혹과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논란에 사퇴를 요구하며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뉴스1

안철수(왼쪽), 황교안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7일 국회 소통관에서 김기현 후보를 둘러싼 울산 땅 투기 의혹과 대통령실 전당대회 개입 논란에 사퇴를 요구하며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뉴스1

 

안철수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7일 대통령실 강승규 시민사회수석을 직권남용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고발한 것과 관련해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안 의원의 고발은 전당 대회를 하루 앞두고 당의 통합을 저해하는 행위”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안 의원은 시민사회수석실 소속 행정관이 국민의힘 당원에게 김기현 대표 후보 지지 활동을 했다며 “대통령실이 전당대회에 개입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중이다. 이날 오후엔 황교안 대표 후보와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당 차원의 진상 규명과 김 후보의 사퇴를 요구하며 공수처에 강 수석을 고발했다. 이에 대해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통화에서 “안 의원이 고발했으니 수사결과를 지켜볼 것”이라면서도 “고발까지 한 것은 사안에 비해 굉장히 지나치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다”고 말했다.

 

 

대통령실은 안 의원 측이 주장하는 ‘전당대회 불법 개입’ 주장을 납득할 수 없을뿐더러, 불법 행위도 일절 없었다는 입장이다. 전당대회는 공직선거법이 적용되는 선거가 아닌 데다, 일부 행정관이 김 대표의 홍보물이 올라오는 단톡방에 있어 논란이 된 것에 대해선 전날 “예의상 탈퇴를 하지 못했을 뿐”이란 입장을 밝혔다.

 

이런 대통령실의 입장과 무관하게 시민사회수석실 소속 한 행정관이 국민의힘 당원에게 김 후보의 지지를 요청하는 내용의 녹취가 공개되자 안 의원 측은 공세 수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를 놓고 여권 일각에선 안 의원의 공수처 고발과 결부시켜 “전당대회 패배 뒤 탈당을 위한 명분 쌓기용 아니냐”는 반응도 나온다.

 

 

이런 식의 내홍이 한창인 가운데 8일 전당대회에 참석하는 윤 대통령은 축사를 통해 당 내부 통합과 유기적인 당·정 협력의 필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강제징용 발표 배경과 향후 한·일 관계 구상, 3대 개혁 추진 의지도 밝힐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당이 더는 분열돼선 안 된다는 것이 윤 대통령의 생각”이라고 말했다.

 

 

 

 

박태인 기자 park.taein@joongang.co.kr

 

 

 

 

# 대통령실

# 안철수

# 김기현

# 선거개입

# 윤석열대통령

# 강승규시민사회수석

 

 

 

 

 


 

 

 

lyg1****

14분 전

안철수가 떠니 벌떼같이 일어나 겁박하더니 이제야 공정을 말하는 것 보니 김기현이 안정권에 든 모양이네.그래도 단일화한 사람에게 어찌그리 매정하게 할 수 있는지. 윤대통령은 의뢰있고 신뢰있는 사람인줄 알았더니 그 의뢰와 신뢰는 자신의 이익에 봉사하는 한도 내인 모양이다. 화장실 갈때 마음과 올때 마음 다르다고 하더니 윤통이 딱 그짝이다.

 

 

좋아요

2

 

화나요

5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hanb****

52분 전

간언하는 충신은 없고 노예근성으로 간신들만 가득한 대통령실 놈들이 불쾌할 게 뭐가 있냐? 니놈들이 대통령을 망치고 있다는 것 알기나 하냐? 공정과 정의는 교과서에만 있고 니놈들 머릿속에는 어떡하든 정권유지해서 한몫 볼 탐욕만 있지? 김기현은 니놈들 시키는 대로 가방모찌 노릇 잘할 것 같으니 김기현 미는 것 아니냐고?

 

 

좋아요

13

 

화나요

13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an10****

54분 전

대통령이 단일화시 국민과의 약속도 헌신짝처럼 버리는 것들이무슨 일본과 징용문제를 해결 한다고 설레발로 국론을 하나로 모을수 있나!약속을 못지키는 자와는 거래를 하지 말아야 한다.아무리하찮은 약속부터 지켜라! 정치사기꾼들

 

 

좋아요

14

 

화나요

1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댓글 작성하기

 

 

 

 

 


Articles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