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Sputnik) 블록이 행동 계획을 폐기 한 후에도 키예프는 NATO의 회원 지표에서 '부족할 것' ...[2023-07-12]

by viemysogno posted Jul 12,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

미국 국방부 장관실의 전 수석 안보 정책 분석가 인 마이클 말로프 ...

 

----------------------------------------------------------------------------------------------------------------------------------------

 

만약 분쟁이 계속되는 동안 우크라이나가 나토 회원국이 되려는 시도가 있었다면, 그리고 가설적으로 우크라이나가 나토 회원국이 된다면,

그것은 자동으로 5조를 발동시킬 것입니다. 나토 동맹의 5조는 '하나에 대한 공격은 모두에 대한 공격'입니다.

따라서 나토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를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

 

 

 

 

[2].

EMP 태스크 포스 학자이자 전 미 국방부 장교 인 데이비드 T. 파인 ...

 

--------------------------------------------------------------------------------------------------------------------------------

 

파인은 또한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이스라엘과 같은 안보 보장을 제안했으며, 

이는 우크라이나에 첨단 무기를 계속 판매 할 수 있지만 미국이 우크라이나 방어를 위해 전쟁을 벌이도록 강요하지는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

 

 

 

 

: 나토 동맹 회원국이 되면 동맹의 5조에 따라

동맹국이 전쟁 상황이 되면 다른 회원국들도 같이 전쟁에 참여해야 합니다.

스푸트니크에서 언급한 인사들의 발언은,

이 나토의 조항으로 인해 다른 나토 회원국들이 같이 전쟁에 휘말리는 엄청난 부담을 떠안게 되고,

나토 회원국들 상당수는 전쟁에 휘말려야 하는 문제로 인해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거부할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전쟁에 무기를 파는 현재의 상황을 선호할 수 밖에 없는 것이라고 하는군요.

 

 

 

 

 

 ......   [2023-07-12]   IIS 지식정보네트워크.                                       

 

 

 

 

 


 

Sputnik

블록이 행동 계획을 폐기 한 후에도 키예프는 NATO의 회원 지표에서 '부족할 것'

 

 

12시간 전

 

 

우크라이나 국기와 나토 국기 - 스푸트니크 인터내셔널, 1920, 11.07.2023

© 스푸트니크 / 미하일 마르 키프 / / 미디어 뱅크로 이동

구독

 

 

 

 

두 명의 전직 국방부 관리들은 스푸트니크에 키예프의 끊임없는 탄원에도 불구하고 나토 강대국들은 그 어느 때보다 우크라이나의 동맹 가입을 지원할 가능성이 적으며 모스크바와의 갈등에서 승리할 경우에만 키예프에게 특정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요일 리투아니아 빌뉴스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나토는 우크라이나의 가입 신청을 고려할 수 있는 맞춤형 개혁 목록과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회원국 행동 계획(MPA) 절차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하면 키예프가 동맹에 더 쉽게 가입 할 수 있지만, 나토 강국은 러시아와의 분쟁이 끝나기 전에 우크라이나를 초대 할 가능성을 거부했습니다.

나토는 2008년부터 우크라이나를 잠재적 미래 회원국으로 언급해 왔지만, 가입 시기를 제시한 적은 없습니다.

 

미국 국방부 장관실의 전 수석 안보 정책 분석가 인 마이클 말로프는 화요일 스푸트니크에 나토가 러시아와의 직접적인 갈등에 휘말리는 것을 극도로 경계하고 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와의 관계에 대해 구체적인 성명을 거의 발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2008년 그루지야에 일어난 일을 떠올리게 한다"며 "그루지야는 분쟁 중인 영토이자 국가"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현재 분쟁 중인 국가이며, 이는 나토의 모든 규칙에 위배됩니다. 물론 조지아는 나토에 가입한 적이 없습니다. 분쟁에 대한 해결책이나 분쟁에 관여하지 않는 우크라이나 국가가 있는 어떤 종류의 평화 협정도 없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우크라이나도 같은 결과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특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직접 발표했듯이 우크라이나가 전쟁 상태에있는 한 회원국이 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만약 분쟁이 계속되는 동안 우크라이나가 나토 회원국이 되려는 시도가 있었다면, 그리고 가설적으로 우크라이나가 나토 회원국이 된다면, 그것은 자동으로 5조를 발동시킬 것입니다. 나토 동맹의 5조는 '하나에 대한 공격은 모두에 대한 공격'입니다. 따라서 나토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를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Пресс-конференция Генерального Секретаря Нато Йенса Столтенберга - 스푸트니크 인터내셔널, 1920, 11.07.2023

세계

스톨텐베르크: 키예프가 분쟁에서 패배하면 우크라이나의 나토 회원 자격에 대해 논의 할 필요가 없습니다.

17 시간 전

 

EMP 태스크 포스 학자이자 전 미 국방부 장교 인 데이비드 T. 파인은 이것이 "상징적 인 움직임 일 뿐"이라고 말했다.

 

"나토 지도자들은 우크라이나가 민주적 제도를 갖추고, 영토에 외국 군대가 없으며, 분쟁중인 영토가 없으며, 다른 나라와 전쟁 중이 아닌 것과 같은 많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에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 할 수있는 경로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Pyne은 설명했습니다.

 

"나토는 이러한 이유로 우크라이나에 가입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최근 키예프가 분쟁이 끝난 후 "안보 보장"을받을 것이라고 약속했으며, 한 독일 싱크 탱크는 "안보, 재건 및 평화를위한 협정"을 포함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말루프는 베를린이 우크라이나 재건에 투자하기에는 열악한 입장이지만 우크라이나 군의 시스템이 현재 분쟁에서 도전 과제 인 나토 시스템과 더 잘 호환되도록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지아의 단점 중 하나는 산업이 나토의 표준에 적응하려고 노력해도 적응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사실 조지아에는 산업 기반이 별로 없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파괴를 고려할 때 산업 기반이 상당히 파괴되어 재건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재건은 아마도 독일이 제공하는 조항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루프는 스푸트니크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가 미국과 나토의 정책에 따라 러시아를 봉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나토 회원국들로부터 구체적인 제안을 듣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우크라이나는 부족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인은 키예프가 분쟁이 시작된 직후인 2022 년 3 월부터 그러한 보장을 요청해 왔으며 러시아는 나토 동맹국 인 미국, 영국, 프랑스가 포함 된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가 우크라이나의 중립성을 보장해야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은 당시 러시아와의 갈등이 고조될 것을 우려하여 우크라이나에 어떠한 안보 보장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의 핵심 요구는 모든 안보 보장은 나토 외부에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나토가 고려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이 점이지만, 우크라이나가 종전 협상에 동의한 후에야 안전 보장을 고려하고 있다"며 우크라이나의 반격이 "소강상태에 접어든" 이후가 될 가능성이 더 크다고 지적했다.

 

나토 회원국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해 서로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나토의 향후 보장에 대한 확고한 형태를 부여하는 것은 더욱 복잡합니다.

 

"우선, 분쟁 자체에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휴전이 성사되더라도 무엇을 합의해야 할지에 대한 합의가 없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여전히 모든 영토, 특히 현재 러시아가 점령하고 있는 영토를 반환받아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루프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나토 국가들은 우크라이나가 크림반도를 되찾지 못할 것이고, 돈바스를 되찾지 못할 것이며, 서방이 우크라이나가 그 모든 영토를 되찾기 위해 지속적인 공세를 펼칠 수 있도록 제공할 수 있는 무기가 없기 때문에 손실을 줄이고 그들이 가진 것을 가지고 가서 평화 정착을 구축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미국과 다른 서방 국가들은 이미 자국의 물류 공급 부족에 대해 불평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들 국가가 적극적인 전쟁에 나서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 러시아에 매우 심각한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우크라이나가 어떤 종류의 합의에 도달하도록 시간을내어 추진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것이 궁극적으로 아마도 결과가 될 것입니다."

 

"분명한 것은 나토 국가들 사이에서 조건이 얼마나 불분명 할 것인지,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우크라이나에 어떤 보장을 제공 할 것인지는 분명합니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경제적 지위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정치 상황을 고려할 때 앞으로 꽤 오랫동안 아무것도 알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왼쪽)이 2023년 7월 10일 월요일 리투아니아 빌뉴스에서 열린 나토 정상 회담에 앞서 옌스 스톨텐베르크 나토 사무총장이 지켜보는 가운데 울프 크리스터손 스웨덴 총리(오른쪽)와 악수를 나누고 있다. - 스푸트니크 인터내셔널, 1920, 10.07.2023

세계

스톨텐베르크: 에르도안, 스웨덴의 나토 입찰을 의회에 전달하기로 합의하다

어제

 

파인은 "기존 나토 회원국과 소련 붕괴 이후 가입한 새로운 나토 회원국 사이에 분열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9개 나토 회원국은 우크라이나의 즉각적인 나토 가입을 지지하는 반면, 나머지 22개 회원국은 그렇게 할 경우 분쟁이 크게 확대되고 나토가 원치 않는 러시아와의 직접 전쟁에 휘말릴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반대하고 있다. 독일, 헝가리, 터키는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을 결코 지지하지 않을 것이며, 신규 회원국 추가 투표는 31개 회원국 만장일치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우크라이나는 나토에 가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인은 또한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이스라엘과 같은 안보 보장을 제안했으며, 이는 우크라이나에 첨단 무기를 계속 판매 할 수 있지만 미국이 우크라이나 방어를 위해 전쟁을 벌이도록 강요하지는 않는다고 언급했습니다.

 

말루프는 나토 정상 회담으로 돌아와서 터키가 월요일에 스웨덴의 동맹 가입을 승인했다고 언급했으며, 전문가는 앙카라의 유럽 연합 입찰에 대한 "레버리지"를 얻으려는 시도로 특징지었습니다.

 

"전체 문제는 기본적으로 죽었습니다. 코펜하겐 규약은 기본적으로 민주주의와 인권, 공정하고 균형 잡힌 법률 시스템을 요구합니다. 하지만 유럽 국가들은 터키의 가입을 허용했음에도 불구하고 터키가 이러한 조항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터키가 현재 이슬람 국가이고 민주주의 측면에서 EU 국가들이 요구하는 정의를 충족시키지 못한다고 생각하지만, 예를 들어 우크라이나 위기에서 벌어지고있는 많은 일들에 대한 언론 보도를 어떻게 취소했는지 고려할 때 그들은 그 자체로 그렇게 민주적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브뤼셀에는 기본적으로 EU에 속한 모든 회원국의 법률을 대체하는 매우 강력한 브뤼셀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터키에 더 높은 기준을 적용하는 것은 위선입니다."

 

파인은 에르도안이 "터키가 먼저 EU에 가입해야만 터키 의회가 스웨덴의 나토 가입 신청에 대해 투표할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