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FreeBeacon
Media Matters의 주요 기여자가 드러나는 기밀 목록을 발견했습니다.
이 충격적인 놀라움에 대비하십시오 — 그들은 모두 민주당의 거액 기부자들입니다.
• 데보라 J. 사이먼: $4,000,000
• 길 재단 : $ 2,970,000
• Josh Bekenstein과 Anita Bekenstein : $ 1,750,000
• Stephen M. Silberstein 재단 : $ 1,900,000
• 수잔 T. 버핏 재단 : $ 1,751,199
클린턴의 충성파인 데이비드 브록(David Brock)의 아이디어인 미디어 매터스(Media Matters)는 스스로를 미디어 감시자라고 부르지만, 광고주 보이콧을 조직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 DNC 프론트 그룹으로 운영된다.
충격적인 연방 소송에서 Media Matters 직원은 강박적으로 프린지 비디오를 새로 고쳤습니다.
@rumblevideo
대중 압박 캠페인의 사료로 사용할 수 있는 Netflix 광고를 찾을 때까지 70번이 넘었습니다.
프린지 동영상 옆에 있는 Netflix 광고의 유일한 시청자임에도 불구하고 Media Matters는 기사에서 Netflix 광고가 Rumble의 비주류 콘텐츠와 자주 함께 제공되어 광고주가 플랫폼을 포기하도록 강요했다고 거짓 암시를 했습니다.
에
@X
, Media Matters는 신규 사용자에 대한 광고 필터를 우회하여 30일 동안 활성 계정에 액세스하고, 비주류 콘텐츠가 있는 계정과 X의 주요 기업 광고주가 소유한 계정을 선택적으로 추적했습니다.
타임라인을 스크롤하고 새로고침을 반복한 후(일반 사용자보다 13번 더 많음) X의 상위 광고주 옆에 있는 비주류 콘텐츠의 스크린샷을 생성했습니다.
Media Matters의 명예 훼손은 너무나 날조되어 IBM, Comcast 및 Oracle은 5억 5천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 중 단 한 계정(Media Matters의 직원)에 대해서만 비주류 콘텐츠 옆에 광고를 표시했습니다
@X
.
미디어 매터스(Media Matters)는 보도에서 이러한 세부 사항을 편리하게 생략했으며, 기자들이 플랫폼을 조작하여 주요 기업 광고주 옆에 비주류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회피했습니다.
민주당의 거액 기부자들은 왜
@GillFoundation
,
@Josh_Bekenstein
그리고
@BuffettScholars
인터넷상의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기 위한 명백히 기만적이고 악의적인 전술을 재정적으로 지원합니까?
TwitterX
KanekoaTheGreat
@KanekoaTheGreat
BREAKING: @FreeBeacon has uncovered a confidential list revealing Media Matters' major contributors.
— KanekoaTheGreat (@KanekoaTheGreat) January 5, 2024
Brace yourself for this shocking surprise — they're all Democratic megadonors.
• Deborah J. Simon: $4,000,000
• Gill Foundation: $2,970,000
• Josh and Anita Bekenstein:… pic.twitter.com/PG5kHr3HMd
7:22 AM · Jan 6,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