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중앙 김은빈) 尹, 安 일정취소에 "불쾌한건 전혀 없는걸로 알아…인사배제 사실 아냐" ... [2022-04-14]

by viemysogno posted Apr 14,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참고)

jour****

방금 전

 

공동정부 하라고 개짖듯이 짖는 것들은 저번 합당때 야합이라고 짖던 그런 썩을 것들 아닌가 ?? 그런 것들이 공동정부 어쩌구 할 자격이나 있는가 ??

 

답글 작성

좋아요 1

화나요 0

 

 

 *               *               *               *               *

 

 

*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ogyu

방금 전

 

안철수 쪽은 너무 성급하게 상대를 몰아가는 듯...대통령에 의한 인사가 얼마나 방대하고, 장관에 준하는 자리만 해도 엄청 많고, 앞으로 수도 없이 많은 국정 현안, 인사.... 그걸 왜 그렇게 성급하게 결론을 내시나... 설마 조금하고 바로 큰 것을 바라는 그런 것은 아닐 터... 기다리면서 같이 국정을 해나가면 안철수계도 민주당이나 정의당하고도, 다 협치가 이루어질 것인데, 뭘 그렇게 성급한 결론으로 바로 큰 자리 내놔라~ 이런 것은 곤란.... 함께 협력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다 이뤄질 것.!!

 

답글 작성

 

 

 ......   [2022-04-14]   IIS 지식정보네트워크.              

 

 

 

 


 

 

 

 

尹, 安 일정취소에 "불쾌한건 전혀 없는걸로 알아…인사배제 사실 아냐"

 

 

중앙일보

입력 2022.04.14 14:07

 

업데이트 2022.04.14 14:27

 

김은빈 기자 

 

 

 

 

 

 

 

 

안철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장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통의동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로 출근하고 있다. 장진영 기자

안철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장이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통의동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로 출근하고 있다. 장진영 기자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14일 내각 인선에 안철수 인수위원장 측 인사가 배제됐다는 지적에 대해 "어느 특정 인사를 배제한 사실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윤 당선인은 이날 오후 추가 인선 발표 기자회견에서 관련 질문이 나오자 "많은 분으로부터 내각 인선에 관한 추천을 받았고, 또 우리나라 인재풀에서 저희가 잘 찾아서 서로 비교해 장관 후보자로 (최종) 선정한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안 위원장이 이날 예정된 인수위 일정을 취소하는 등 인사에 반발하는 모양새가 보인다는 지적에는 "이해가 안 되지만 (안 위원장으로부터) 추천을 받았고, 어제 인선 과정에서 어떤 방식으로 이뤄지는지 충분히 설명을 해 드렸다"며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또 "본인이 불쾌하거나 그런 건 전혀 없으신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일정을 취소한 것은 잘 모르겠지만 어제 분과 보고가 하나 있어서 거기에 안 나오시는 것을 가지고 (언론에서) 일정을 취소했다고 보는 것 같다"고 했다.

 

윤 당선인은 그러면서 "저는 구체적으로 (안 위원장이)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시는지, 본인의 입장이 어떠신지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며 "저하고 이야기할 때는 그렇게 안 하셨는데, 본인이 속으로 생각하는 것을 알 수 없지만 기자들이 이야기하는 게 이해가 안 되는 측면이 있다"고 덧붙였다.

 

 

 

김은빈 기자 kim.eunbin@joongang.co.kr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