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하마스 지도자 공식 성명
"점령군은 저항군에 속수무책으로 서 있는 동안 건물을 파괴하고 아이들을 죽일 수 있을 뿐이다.
협상에서 "이스라엘"의 후퇴가 있었지만, 우리는 그것이 충분하지 않고 협상에 도달하는 데 진지함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의 입장은 위선으로 특징지어지는데, 공개적으로 한 가지를 말하고 협상 과정에서는 그 반대의 행동을 한다.
팔레스타인 문제 해결에 관한 "이스라엘"과 미국 행정부 사이에는 합의가 있었고, 그 방법에 대해서만 의견이 엇갈렸다.
우리는 협상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항복을 받아들이지 않으며 앞으로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석방하고자 하는 수감자들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을 제시했지만, 아직 명단에 대해서는 협상하지 않았습니다.
"이스라엘"은 구호 요원들을 위협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센트럴 키친" 조직의 차량을 표적으로 삼았다.
우리는 점령의 그림자가 되지 않기 위해 해방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가자지구에 오는 사람들을 환영한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내에는 저항에 동조하는 직원들이 있다. 우리는 이것을 내부 내전으로 비화시키고 싶지 않습니다.
해방과 독립국가 건설을 목표로 하는 팔레스타인 민족적 저항 프로젝트에 수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팔레스타인 분파를 지칭하는 어떤 정부도 우리가 참여하든 상관없이 지지할 것이다."
Sulaiman Ahmed
@ShaykhSulaiman
BREAKING: HAMAS LEADER OFFICIAL STATEMENT
— Sulaiman Ahmed (@ShaykhSulaiman) April 6, 2024
“The occupation army is only capable of destroying buildings and killing children while standing helpless against the resistance.
There has been some backtracking from the "israelis" in the negotiations, but we see that it is not… pic.twitter.com/4OBZwI18Tc
12:53 AM · Apr 7,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