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은 세계 역사의 주요 변화 시기인데, 서구 언론들은 이런 현실의 중요 사건들을 감추고 왜곡하는 데에만 골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서구 주류 매체를 강력하게 비판하는 터커 칼슨이 최근 러시아를 방문한 것(아마 푸틴 대통령과 인터뷰한 것으로 예상됨)은
미국 시민들이 현 국제사회의 현실에 대한 눈을 뜨게 할 만한 대 사건이 될 것입니다.
'타케르 카를손'에 열광하는 러시아!/푸틴 인터뷰로 진실의 폭탄 투하 예고!
박상후의 문명개화
구독자 21.8만명
2024. 2. 7.
모스크바에 도착한 터커 칼슨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인터뷰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 따르는 위험 때문에 수 개월동안 고민해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언론인으로 사실을 알려야 하기 때문에 푸틴과의 인터뷰를 진행하겠다고 당당히 말했습니다.
그는 언론이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해 무지하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전 세계의 군사적, 경제적 세력 균형이 재편됐지만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언론이 젤렌스키에 아첨하면서 러시아 얘기를 들으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돌아가는 상황을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터커 칼슨은 대부분의 서구 매체는 부패했으며 독자와 시청자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22년 분쟁이 시작된 이후 푸틴 대통령과 대화하려는 노력이 없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미국매체들은 젤렌스키와의 인터뷰란 형식으로 포장된 아첨 격려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칼슨은 그러면서 그런 행위는 저널리즘이 아닌 프로퍼갠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추악한 종류의 선전이라고 일갈했습니다.
그는 아무도 진실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어권 국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역사를 바꾸는 진전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인들은 자신들이 연루된 전쟁에 관한 모든 것을 알 권리가 있다고 했습니다. 터커 칼슨은 언론의 자유는 백악관에 누가 있든 박탈할 수 없는 미국민의 천부권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2021년 자신이 푸틴 대통령과 인터뷰를 시도하자 미국정부가 문자메시지를 염탐했다고도 했습니다. 터커 칼슨이 푸틴 대통령과의 인터뷰 계획을 밝힌 4분여 분량의 동영상은 2시간만에 1700만 뷰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터커 칼슨을 Такер Карлсон라고 부르는데 그에 대해 아주 열광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언론인 연합의 블라지미르 솔로뵤프는 터커 칼슨을 회원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가 정기적으로 회비를 납부하고 러시아 언론인 윤리헌장을 준수한다면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도 터커 칼슨에 민주당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머조리 테일러 그린 의원은 민주당원이 터커 칼슨의 인터뷰 소식에 크게 동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민주당원들이 스스로 게이트 키핑, 기사를 검열할 자격이 있다고 믿고 있는데 터커가 대본에서 벗어나려 하는데 충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젊은 정치인 캔디스 오웬스도 서방은 우크라이나 분쟁과 관련해 푸틴 대통령의 말도 들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캔디스 오웬스는 독일 통일 이후 나토가 동진하지 않겠다고 해놓고 이를 어긴 사실과 함께 이후 어떤일이 일어났는지를 미국민들도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인터뷰가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푸틴 대통령과의 대담내용은 한국인들도 반드시 봐야 할 내용입니다. 우크라이나 분쟁의 내막도 모른채 무조건 러시아가 침공을 했으니 나쁘다는 식의 무지성을 깨달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발적 후원
기업은행 222-011792-02-013 박상후
PayPal armatat141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