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aver 대표계정 입니다.sogno방금 전 · 공유됨(1)
벌써부터 차기 대통령을 기득권으로 프레임 씌우기하는 언론사와 기자들.... 진심 무섭... ㅜㅜ
유명 평론가 말 그대로, 역사적 반동 세력화된 것이 누구이고, 기득권 양당의 세력들이 누구인지는 다들 알 것.
친박 세력들의 엽기 행태도 모르는 사람이 없는데, 무슨 차기 대통령이 거기 왜 나오나... ㅋㅋ
답글0공감0
* * * * *
[2].
sogno방금 전 · 수정됨
이준석 대표나 차기 대통령에게 기득권 프레임 씌우는 자들이 기득권인 것.
저번에 장애인 불법 악성 행태 비판했을 때부터 기득권이 심상찮았음.
이미 그때부터 기득권 눈 밖에 난 것... ㅜㅜ
http://scholar.or.kr
답글0공감0
...... [2022-04-23] IIS 지식정보네트워크.
이준석 대표 징계 절차 개시…‘尹 친정 체제’ 구축?
입력 2022.04.22 (21:40)수정 2022.04.22 (21:52)뉴스 9
[앵커]
국민의힘이 성상납 의혹 등이 제기된 이준석 대표에 대해 징계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당 대표 징계안이 윤리위원회에 올라간 건 이번이 처음인데다 지방선거도 코 앞인 시점이라 여러가지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임종빈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지난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성 상납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이 대표 측근이 제보자에게 7억 원 투자를 약속하는 증서를 써주며 회유했다는 의혹도 추가로 제기했습니다.
이후 한 시민단체는 이 대표를 고발하고, 당 윤리위원회에 제소했습니다.
[오상종/자유대한호국단/지난 19일 : "이러한 의혹이 제기된 것에 대해 자신의 처신을 반성하고 당원과 국민에게 사과하여야 할 것입니다."]
당 윤리위가 이 대표에 대한 징계 절차 개시를 위원 9명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증거인멸 교사 의혹으로 품위유지 의무를 위반했다는 이유인데, 당 대표 징계 안건이 윤리위에 회부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관련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있는 이 대표는 자신 역시 해당 유튜브 방송을 형사 고소했다며 반발했습니다.
[이준석/국민의힘 대표/YTN '뉴스Q' : "수사기관에서 다루고 있는 문제이고 이것은 윤리위원회가 가타부타 판단을 내리기는 어려운 사안입니다."]
이번 징계 개시 결정을 두고 당 안팎의 해석은 분분합니다.
통상 징계는 사법적 판단이 내려진 뒤 이뤄지는데, 경찰 수사는 이제 막 시작됐고, 특히 선거를 앞둔 시점이라는 점에서 윤리위 결정이 예사롭지 않다는 지적입니다.
일각에선 이 대표가 대선 과정에서 윤석열 당선인과 대립각을 세우기도 한 만큼, 당내 세력 재편과 윤 당선인 친정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정치적 목적이 배경이라는 해석도 나옵니다.
이에 대해 윤리위 관계자는 "징계 사유가 성 상납 의혹 등 수사 중인 사안은 아니"라면서 "법률 준수보다 더 중요한 건 국민적 눈높이와 상식에 부합한 것"이라고 확대 해석을 경계했습니다.
KBS 뉴스 임종빈입니다.
촬영기자:김민준/영상편집:최근혁/그래픽:서수민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뉴스 9 전체보기
임종빈
임종빈 기자 chef@kbs.co.kr
임종빈 기자의 기사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