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푸트니크
국방부, 동맹국, 파트너에 대한 무기 판매 가속화 계획 공개
9시간 전
이것은 1975 년 버지니아 주 알링턴에있는 미국 국방부 본부 인 5면 펜타곤 건물의 조감도입니다 - 스푸트니크 인터내셔널, 1920, 13.06.2023
© AP 사진 /
구독
워싱턴 (스푸트니크)-미국 국방부는 화요일 동맹국과 파트너에 대한 해외 군사 판매 속도를 높이기위한 일련의 권장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오늘 로이드 오스틴 국방부 장관은 국방부 해외군사판매(FMS) 타이거 팀의 업무 메모를 승인했다"며 "이 메모는 6가지 주요 FMS 압박 포인트를 강조하고 FMS 건을 실행하기 위한 국방부의 제도적 절차를 개선하고 가속화하기 위한 권고 사항의 이행을 지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방부가 이행하기로 합의한 권고 사항에는 동맹국 및 파트너 요구 사항에 대한 국방부의 이해도 향상, 기술 공개에 대한 효율적인 검토, 동맹국 및 파트너 국가에 관련 우선 순위 역량 제공 등이 포함됩니다. 다른 조치들은 획득 및 계약 지원을 가속화하고, 국방 산업 기지(DIB) 역량을 확대하며, 미국 정부의 광범위한 지원을 보장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선, 국방부는 우방국과의 군사 판매 요건에 대한 논의를 가속화하고 국방부 방위사업청과 협력하기 위한 국방 안보 협력 서비스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M142 고 기동성 포병 로켓 시스템 (HIMARS). 파일 사진 - 스푸트니크 인터내셔널, 1920, 21.03.2023
아메리카
워싱턴은 동맹국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히 빠르게 무기를 만들 수 없다', 미 하원 의원 주장
21 3월, 09:47 GMT
장벽을 줄이기 위해 국방부는 동맹국에 대한 관련 기술 수출 정책을 검토하고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국방부는 또한 획득 및 계약을 강화하기 위해 계약 체결 기준과 지표를 수립할 예정입니다.
또한 국방부는 특히 파트너 요구 사항, 다년 계약 및 특별 방위 획득 기금 사용 강화를 통합하여 생산 일정을 단축하려고합니다.
국방부는 또한 국무부, 의회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해외 군사 판매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식별 할 것이라고 성명은 밝혔다.
고위 군 관리로 구성된 타이거 팀 태스크 포스는 2022 년 8 월 국방부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팀의 목표는 우방국에 대한 미국 무기 판매의 비효율성을 조사하고 특히 러시아와 중국과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절차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Translated with www.DeepL.com/Translator (free version)